선향 후원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병신년 새해를 맞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정유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2 016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12월 말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아이들이 배우고 익힌 학습내용들과 아 동들의 개인기를 모아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몰라보도록 성장해버린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 면서 대견함과 감사함과 고마움이 가슴을 먹먹하게 하더군요.
다양한 화초처럼 제각각 생긴 모양과 향기는 다르지만, 자신의 달란트를 따 라 바르게 성장한 아이들은 잘 결실한 열매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이 이처럼 잘 성장하기까지 뒤에서 묵묵히 바라봐주시고 후원해주시 고 응원해주신, 후원가족 여러분들의 덕분입니다.
정유년 새해를 맞아 아이들이 한 학년을 올라가면서 더 큰 꿈을 꾸며 열심 히 공부할 것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인디언 속담에 “한 아이를 키우기 위 해서는 한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처럼 선향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과 희 망을 위해 후원가족여러분들이 마을이 되어주셔서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키우는 산실이 되도록 협조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정유년 새해에도 후원가족여러분들의 가정위에 하나님의 가호하심과 은혜 가 형통하게 임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아침
선향지역아동센터 시설장 강희자 올림
선향지역아동센터 | 인천광역시 남동구 복개동로38번길 21 2층 만수동 (만수동,유봉빌딩) [지도보기] Tel : 032-464-0972 Fax : 032-464-0973 E-mail : happy11246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