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밝은빛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박은원입니다.
다음세대에 나라의 기둥이 될 아동들과 인연을 맺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면서
밝은빛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우리 아동들이 크고 작은 체험 가운데 학습이 이루어지고 자아가 성장 하고습니다.
밝은빛지역아동센터는 우리 아동들이 앞으로 무엇을 하면서,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 절제해야하는지 등에 대해서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나부터작은것부터, 지금부터 실천하기” 로 원훈을 걸고 사랑을 담아 보호와 교육을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금보다 귀하다” 는 말이 있습니다.
시간은 우리 삶의 본질입니다.
어떤 사람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느냐에 따라서 그 삶에 대한 느낌은 점점 확신과 믿음으로 다가옵니다. 아동들이 또래들과 함께 공동체 안에서 어울리며 지내온 시간 속에 사회성이 발달되고 질서를 알아가면서 협동심과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자립심이 자라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밝은빛지역아동센터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꿈을 꾸게 하고 긍정의 힘을 갖게 하며 자신감을 향상 시켜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훗날에 아름다운 추억과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나온 시간들을 교훈삼아 밝은 빛의 역할을 잘 수행 하겠습니다.
빛은 인도자의 역할을 합니다.
빛은 보호자의 역할을 합니다.
빛은 성장의 역할을 합니다.
빛은 어두움을 밝히고 희망을 주어 역동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계속 이어가고 있는 밝은빛지역아동센터의 시간은 더 아름답고 알차게 장식 될 것입니다.
저를 포함한 종사자들의 섬김과 사랑, 때마다 아낌없이 동행 해 주고 지지해 준 학부모님, 후원자님,
밝은빛지역아동센터의 아름다운 시간들은 계속 발전 해 나갑니다.
앞으로도 밝은빛 지역아동센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밝은빛지역아동센터장 박 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