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를 1박2일 파자마파티로 센터에서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1일 진행하고 1박을 하고 다음날 남양주 실래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축하 행사에 참여하여 어린이날 주인공 답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점심은 진건으로 옮겨서 마라탕을 먹고 센터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희망이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농협 301-0292-2499-31 진건지역아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