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N을 시작페이지로 설정Start Page

    나눔플러스 I-ON 보건복지부 위탁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은 16개 시도 지원단과 함께 전국의 지역아동센터 운영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 경험 활동을 알리고 지역아동센터의 후원 및 지원을 위한 홍보를 통합하여 체계적인 후원 문화를 만들고자 지역아동센터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나눔플러스I-ON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②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
    • ③ [일반]탭의 홈페이지 주소(URL) 입력란에 'http://www.ion.or.kr' 을 입력 후 하단에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일반]탭의 홈페이지 주소(URL) 입력란에 'http://www.ion.or.kr' 을 입력 후 하단에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인터넷 창을 새로 실행시키면 시작페이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크롬(Chrome)에서 나눔플러스I-ON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①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② 우측 상단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 우측 상단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설정페이지에서  '시작그룹 >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모음 열기 >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합니다.

      ③ 설정페이지에서 '시작그룹 >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모음 열기 > 새 페이지 추가'를
          클릭합니다.

    • ④ 새 페이지 추가 팝업창에 http://www.ion.or.kr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인터넷 창을 새로 실행시키면 시작페이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페이지 추가 팝업창에 http://www.ion.or.kr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